<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빙 사이트맵---> [바디로션/바디로션추천]레이비(Leivy) 산양유 바디로션 올리브영 바디로션 살냄새 바디로션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바디로션/바디로션추천]레이비(Leivy) 산양유 바디로션 올리브영 바디로션 살냄새 바디로션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올포레스트 입니다.

요즘 사용하는 바디로션을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요,

 

특히나 보습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 돌아와서

평소에 부지런히 바르지 않다가 

부쩍 건조함을 느껴서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건성피부입니다.ㅎㅎ)

 

바디로션을 꾸준히 바르지 않으면,,,

나중에 나이 들어서

바른 사람과 바르지 않은 사람의 피부가 완전히 차이 난다는 

이야기를 어디선가 듣고, 경각심이 팍 들었어요.

어찌 보면 당연한 이야기인데, 평소에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는 편이라

얼굴 피부에 비해 바디 피부는 그리 좋지 못한 편이에요.

건조해서 가려울 때도 있고,

특히나 겨울철이라 보습에 더더 신경 써야 하는데요,

그래서 겨울철엔 무조건 귀찮아도

바디로션, 바디크림 제품을 꼭 발라줘야 합니다.

 

그냥 무난하게 유명한 제품들을 살까 했는데,

우연히 올리브영에서 발견하고 테스트 제품을 사용해 보고

향에 반해서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레이비라는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몇 날 며칠을 고민하다가 올리브영에 갔는데

이 제품 테스트 하자마자 바로 결정 ㅎㅎ

그만큼 향이 정말 매력이 있는 바디로션인데요,

 

레이비(Leivy) 산양유 바디로션

용량 350ml

가격 : 13,9000 홈페이지마다 상이

만 3세 이상 사용 가능

 

피부 속 수분을 섬세하게 채워주고 피부 겉 보습막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네덜란드 청정지역 산양유가 함유된 바디로션

 

 

 

제품 패키지도 귀엽고 마음에 들었어요.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를 확인해 봤는데

역시나 후기도 너무 좋은 제품이고 

올리브영 바디케어 부문에서 랭킹 1위를 한 적도 있을 만큼

이미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나의 안목 칭찬해 ㅎㅎ

 

뒷면을 보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산양유와 히알루론산의 이중보습 성분이

각질층까지 침투하여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고,

 

우유 단백질과 카카오버터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준다는 내용이 적혀 있네요.

 

여기에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유지시켜 주는

셀레늄 성분도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노화방지 너무나 중요,,,ㅎㅎ

 

보습력이 충분하면서도 사용감이 무겁지 않아서

사용감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끈적이는 제품을 사용하면

제품을 바르고 잠옷을 입었을 때 느낌이 너무 싫었는데,

이 제품은 산뜻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제품의 제형감이 느껴지시나요?

손을 세웠을 때 제품이 흐르지 않는 정도의 제형감인데

펴 발랐을 때 정말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이에요.

 

펌프형태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한 번 펌핑했을 때 나오는 양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마무리감도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는데

그렇다고 해서 보습감이 부족하다거나 하는 느낌이 전혀 없어요.

 

향에 반해서 구입한 만큼, 향에 대한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베이비로션의 향, 살냄새 라고 하면 느낌이 오실까요?

홈페이지를 보니

만 3세 이상의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되어있는데요,

그만큼 향이 독하지 않고 호불호 없는 향이고요, 

다른 바디로션을 사용했을 때

그다지 인상적인 향이 없었던 것 같은데,

레이비 산양유 바디로션은

정말 향이 인상적이고 너무너무 좋아요.

개운하게 샤워하고 나서 바르면

기분이 좋아지고 편안해지는 향이에요.

내 살냄새야 하고 우기기 쌉 가능 ㅎㅎ

 

 

용량이 크지 않아서 금방 쓸 것 같은데요,

저는 향과 제형 모두 마음에 들고

가격도 착해서 재구매로 이어질 것 같아요.

바디워시도 같이 구매해서 사용할 계획입니다.

 

촉촉하고 산뜻한 레이비 바디로션으로

올 겨울 피부건강 같이 지켜요~